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에서 단백질 보충하는 방법 | 솔직단백바 후기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 들어가면 수많은 간식들
그중에서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간식이 있다면?!

제가 최근 즐겨먹는 솔직단백 바 라는 단백질바입니다.
쫀득한 리얼치즈맛과 초코맛 2가지가 있는데
오늘 2종을 다 리뷰해보려구요.
일단 리얼치즈 맛은 요런 노란색 치즈맛 바에요.

꼬리꼬리한 치즈 맛이 아닌
달콤한 치즈케이크의 맛이나서 너무 맛있는
솔직단백 쫀득한 리얼 치즈 바 !
요 간식 하나에 단백질이 무려 11g이나
포함되어 있어서 잘 안챙겨먹는 단백질 챙겨주기에
딱 좋은 간식인 것 같아요 :)

꾸덕한 다크초코 맛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치즈맛이 압도적으로 맛있어서
다크초코는 딱 덜단 초코의 맛이라 아숩,,

둘다 가격은 gs 25기준으로 1900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설탕덩어리
간식보단 건강하지 않을까 싶네요 !

칼로리는 하나당 140kcal
아무래도 고단백 간식이다 보니까 조금 열량이있어요.
사이즈가 딱 손 하나에 들어가는 사이즈라
가방에 넣어두고 다니기에도 좋고 부담이없어요.

또 식이섬유라는 건강에 좋은 성분도 포함되어
있어서 당질을 최대한 낮추고 단맛도 살린
다이어트템인 거 같아요 :)
저는 요즘 입막템으로 너무 자주 이용해서
한박스 사버릴까 고민중이에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