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고 잡다한 추천 리스트

즐거웠던 주말 코엑스 나들이, 코엑스 놀거리 추천 | 코엑스 웨딩박람회, 가배도, 별마당 도서관

728x90
반응형

이번 주말,
결혼 준비를 본격 시작하면서
코엑스 웨딩박람회를 가볼겸
코엑스 나들이를 했습니다 :)

웨덱스라는 웨딩 컨설팅업체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였어요 !
웨딩박람회는 처음이라 살짝 긴장,,

발열체크와 사전 초대장을 확인하고 입장했습니다.
사람들이 없을줄 알았는데
꽤 많은 예신 예랑님들이 오셨더라구요.

웨딩플래너님에게 궁금한점을 물어보고
스튜디오 사진들을 구경했어요.
박람회 첫 방문 후기는.. 우리나라 참 결혼하기 쉽지 않겠다…!
이것도 해야되고 저것도 해야되고…
기준을 잘 정해서 하고싶은 건 하되
꼭 안해도 되는데 남들이 해야된다 하니까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건 다 배제해야
경제적인 결혼식을 하는데 성공할 것 같아요.

이것저것 상담받으며 결혼의 현실을 알아버린
남군과 저는 그만 당이 딸려 ‘가배도’라는
우리의 사랑 티라미슈를 파는 집에 들어가 버리고 맙니다.
티라미수 그림에 홀린듯 ㅋㅋㅋㅋㅋ

가배도 뭔가 저번에 어디서 들어본것 같은데
암튼 티라미슈 맛집이었던건 확실..
저희는 이름도 안보고 들어갔다가 아 여기 가배도구나
나중에 알았어요 ㅋㅋㅋ

티라미수를 초코, 팥, 인절미 등등
다양한 맛으로 주문할 수 있었는데
티라미수 하면 또 초코지 하면서 국룰대로 주문합니다.
초코 티라미수는 크림이 아주 부드럽구
빵도 폭신해서 그냥 커피안주로 딱이었어요.
달달해서 한 10분컷 한듯..

가배도도 일요일 저녁인데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
내부는 내가 좋아하는 하얀새 인테리어들~

초코 티라미수 강추요 >_<
나무 숟가락도 너무 기여워요,,

화장실 갔다왔더니 고새 또 인절미 티라미수도
시켜놓은 남군…
오늘이 다이어트 전 마지막이라며..
개인적으로 인절미 맛을 좋아하지만
인절미 티라미수는 약간 쌉싸름하다고 해야되나
음 .. 맛있지만 간이 약하고 티라미수 느낌이라기보다
되게 건강한 케이크 맛이었어요 ㅋㅋㅋ
암튼 맛있긴 해 …

코엑스에는 별마당 도서관이 있어요
독서모임에서 만난 우리…
근데 요즘 책 겁나 안읽어 ^^..

반응형